펌!

김용민이라는 사람은?

WWIII 2021. 6. 29. 00:08
728x90
반응형

 

 

 

 

 

 

 

.

.

<열린공감TV>가 22일 밤 최성해 전 동양대 총장이 "이낙연은 조국을 친 사람이야. 이낙연이는 나한테 (조국을 쳐줘서) 고맙다고 연락한 사람이야"라고 말했다는 녹취를 공개, 이낙연 전 대표측이 사실무근이라며 법적대응 방침을 밝히는 등 파장이 일고 있다.


사전에 이같은 폭로를 예고해온 나꼼수 멤버 김용민씨는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열린공감TV>가 '이낙연이 조국을 쳤다'며 '이낙연이 (조국 치는데 기여한) 나에게 고맙다고 연락했다'라고 발언한 최성해 육성을 공개했다"며 "최성해가 주장할 시점의 이낙연 발언이나 스탠스 등 '맥락'을 살피려고 노력했고, 아울러 이낙연측의 최종적 반론까지 경청했다. 기사적 완성도에 있어 하자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흔히 이낙연 비판에 대해 '동지의 언어'가 필요하다고 했다. 만약 조국을 남몰래 '치고' 최성해에게 '감사했다'면 과연 이낙연을 '동지의 언어'로 대화할 '동지'인지 의문을 갖게 된다"며 "우리는 이제 이낙연에게 물어야 한다. 당신은 우리의 동지인가? 아니면 겉과 속이 다른 수박인가? 이 의문을 건너 과연 이낙연이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될 수 있겠나?"라고 이 전 대표를 맹비난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92852 

 

<열린공감TV> "최성해, '이낙연이 조국 쳤다' 했다" vs 이낙연 "허위사실"

'나꼼수' 김용민 "기사에 하자 없다" vs 이낙연측 "법적대응"

www.viewsnnews.com

 

728x90
반응형